문의 퀵메뉴

진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 진세훈

강남에서 미용성형이 아닌 치료성형으로 29년…
90년부터 지금까지 흉터 · 주름 치료만으로 지금의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시간은 진실을 말합니다. 시간은 실력을 증명합니다.

진성형외과 진세훈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지만 미용성형은 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하는 성형외과전문의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수술을 권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의사
자신의 얼굴과 몸에 직접 시술해 보고, 그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 된 치료만 하는 의사
- 성형외과 전문의 진세훈 박사

1990년 5월 강남역 지금의 자리에 개업 해 지난 20여 년 동안 주름 치료를 해오면서 수술이나 필러 보톡스 등의 기존의 방법으로 도저히 치료되지 않는 깊은 주름(미간 · 이마 · 입술세로주름 등)을 간단히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진피층에 이산화탄소가스와 히알루론산을 같은 장소에 순차적으로 극소량을 주입하면 물리화학적 · 생물학적 자극을 동시에 가함으로써 다량의 콜라겐조직을 생성 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고, 「자가진피재생술」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방법이 기존 레이저나 박피술 등으로 치료되지 않던 함몰흉터치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진성형외과 진세훈 원장

「자가진피재생술」의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해 제 얼굴과 팔에 직접 시술해보면서 생체 검증을 거쳐 안전한 시술방법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주사기로만 시술하고 치료기간도 48시간으로 짧고, 효과도 오래가는 것은 물론 부작용의 공포에 떨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의 이론과 과정 그리고 조직학적인 결과를 세계미용 3대 잡지 중 하나인 Annals Of Plastic Surgery에 채택되어 표지 논문으로 발표 되었습니다.

또한 「자가진피재생술」은 관련 국내 특허를 5가지 획득하였고, 미국 및 일본에 특허를 출원하고 등록 된 시술입니다.
앞으로도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흉터 · 주름 치료 전문 병원으로서 최고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을 담은 마음진료로 환자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진성형외과 진세훈 원장

약       력

·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성형외과 전문의 취득
· 경희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
· 경희의대 성형외과학교실 외래교수
· 88~90년 강북삼성병원 성형외과 과장 역임
· 90년 진성형외과 개원
· 동아일보선정 "대한민국 베스트닥터 성형부분 선정"
· 일간 스포츠 동아일보 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여성지 Queen 칼럼 기고
· 미인을 만드는 남자(문학사상사) 수필집 출간
· 코메디닷컴 “주선희 진세훈의 얼굴 탐구” 칼럼 기고중
· 미국 특허획득(Patent No;US6,418,934 B1)
· "진피재생용 주사기 및 시술방법" 한국 특허 출원하여 특허획득 (특허 제 10-1106462 호)
· 미국특허출원 "진피재생용 주사기 및 시술방법"

언론에 보도된 자가진피재생술